맛집 앱 프로젝트 '이팅'에서 함께 하실 서버 개발자분을 찾습니다.
맛집 앱 프로젝트 '이팅'에서 함께 하실 서버 개발자분을 찾습니다.
지난 주에 모집글을 올렸을 때 지원해 주신 개발자분들 감사합니다.
현재 지원해주신 개발자분들과 미팅중이며, 아직까지 최종적으로 함께하실 팀원을 구하지 못해 다시 한 번 글을 올렸습니다. 이하 내용은 같습니다.
해외 맛집 애플 애플리케이션을 기획하고 개발하고 있는 '이팅'이라는 팀입니다.
대만지역 특화 맛집 앱을 프로젝트로 제작하려 하는데 서버 개발자 분이 없어서 구하고자 한 번 글을 올려보았습니다.
현재 IOS개발자, PM급 개발자, 디자이너, 기획자 5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프로젝트 베이스로 움직이기 때문에 평상시에는 개인적으로 할 일 하시다가 회의가 있을시 회의하고 각자 업무영역은 스마트웍으로 나누어 진행합니다.
앱 런칭에 대한 비용에 상용화시 얻는 이득에 대해서는 개인적으로 연락주시면 같이 이야기하면서 정하려고 합니다~
관심 있으시면 댓글 혹은 메일로 연락주세요ㅎㅎ
rsb541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