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었지만..전공/취준생 대상 집단 멘토링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전공/취준생 대상 집단 멘토링에 참가했던 학생입니다.
뒤늦게 후기를 올려서 죄송합니다ㅠㅠ
먼저 현직 개발자 분들이 바쁘신데도 주말에 시간을 내주셔서 좋은 말씀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한 분이 아니라 4분이 와주셔서 다양한 의견을 많이 들을 수 있었는데요.
저도 그 날 모임이 끝나고 약속이 생겨서 뒷풀이?겸 저녁 자리에는 참여를 못했는데
다음에도 꼭 참여하고 싶습니다!
멘토링을 하기 전까지 제 미래에 대해 불안하고, 걱정됐는데 솔직한 의견과 조언을 듣고나니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