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IT 행사·10년 이상·1.9k·수정됨뻘범전공/취준생 대상 집단 멘토링 늦은 후기 올립니다~~안녕하세요~ 31일에 전공/취준생 대상 집단 멘토링 에 참여했던 1인입니당~처음 직장을 선택하는데에 있어서 혼자 고민만 하다가선배님들을 만나서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일단 인터넷이나 주변에서 누구나 하는 뻔한 이야기가 아니라냉철하고 날카롭게 쓴소리도 마다하지 않으신 멘토님들께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덕분에 저의 개발자 인생의 첫 걸음을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한번 더 생각하게 되었습니다.물론 아직은 저의 목표가 무엇인지 뚜렷하게 정하지는 못했지만 다른 취업준비생 분들에게도조금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는, 기억에 남는 말 몇가지 적으며 짧은 후기 마치겠습니다.(기억에 의존하여 적어서 완벽하지는 않습니다 ㅜ)"취업이 목표가 된 삶이 안타깝습니다.""직장인이 되고싶은지 개발자가 되고싶은지 정하세요.""열심히 하는 사람은 어디서든 성공합니다."이상 이제 사회 초년생으로 한발짝 다가선 대졸 예정자의 멘토링 후기였습니다!p.s 그날은 제가 일이 있어서 먼저 일찍 자리를 떠났습니다 ㅜㅜ오프 모임등이 있으면 찾아뵙고 더 좋은 이야기 나누었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