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취준생 대상 집단 멘토링
<마감되었습니다>
근래 들어 상당히 많은 취업준비생들의 고민 상담이 '사는 얘기' 게시판에 올라오고 있습니다.
어떤 회사에 가야 할지, 뭘해야 할지 답답한 상황에 있는 젊은 신입 개발자 지망생들이 많이 보이고 있죠.
이들에게 선배들이 작게나마 진로 결정에 대한 도움을 주고자 아래와 같이 집단 멘토링 자리를 마련해 볼까 합니다.
OKKY 컴퓨터전공/취준생들을 위한 집단 멘토링
# 대상 (아래에 모두 해당되는 분)
- OKKY 기존 회원 (가입한지 1일 이상 되신 분) 중
- 컴공과(혹은 매우 관련학과) 졸업반/취준생
- 늦게 (대학 진학 후) 시작해서 코딩 잘하지는 못함.
- 그래서 (남들이 말하는) '좋은 회사'는 못 감.
- 그래도 이쪽 일이 재밌어서 개발자로 일하고 싶어 함.
- 그런데 어디를 가야할지, 누구를 만나야 할지, 뭘 해야 할지 모르겠음.
# 참가인원
- 멘티: 최소 5명, 많으면 10명 정도 (집중도를 높이기 위해서 소수만 대상으로 하려 합니다.)
- 멘토: 3-4분.
# 장소: 강남 어딘가 토즈 비스무리 한 곳. ( 개별 통지 )
# 일시: 2016년 1월 31일 (일) 오후 2시 (예상소요시간: 2-3시간)
# 등록비: 3만원. 참가하시면 현장에서 2만원을 돌려드립니다. (입금계좌: 농협 356-1091-2279-73 노상범)
# 멘토분들 초간략 소개
- 최인국:
(현)팀래피즈 대표 OKKY 너부리. 수많은 (고수) 후배 개발자 양성 - 김수보:
(현)대디하우스 연구소 소장 / 이브레인 아카데미, KTH, 지어소프트, 삼성SDS
https://subokim.wordpress.com/ 많은 개발자 경력 멘토링 및 강연. - 오종인:
(현)포인트웰 CTO 전 KTH, 팬택, SK텔레텍, Motorola, LG전자 등 다수의 신입개발자 멘토링 경험. - 노상범: (현) 개발자HR회사 eBrain 대표 (현) OKKY 공동대표.
#참고
- 비전공/취준생들을 위한 멘토링은 별도로 계획을 세워보겠습니다.
- 선착순 아닙니다. 꼭 필요해 보이는 분들 우선으로 진행합니다.
# 신청 마감: 2016년 1월 25일 (월) 21시 0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