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다양한 주제의 스터디 하실분 계신가요?
안녕하세요?
인천에서 스터디 같이 하실분 모집하고 있습니다
저희 스터디 소개를 드리자면, 스터디를 시작한지는 1년이 넘었구요
인원은 고정 4명 정도입니다..
(오래했다고 새로오시는 분에게 텃세 없음)
공부한 내용으로는 Spring 4.0, Angular, DB설계 정도 진행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할 내용은 HTML+CSS입니다. 또, 모던웹도 있구요
(그 다음 내용은 새로오시는 분 의견 적극.....반영)
횟수는 격주로, 토요일 오전 10~12시에 하고있습니다.
스터디 진행방법은 책 한 권을 정하고 돌아가면서 모임 한 번당 1명 또는 2명발표를 합니다
발표하는 것에 대해 부담가지실 필요는 없습니다..저도 하니까요....
발표자료 준비도 부담없이 그냥 하시면 됩니다. 다들 바쁜거 아니까요
그리고 시간이 좀 생기면 프로젝트도 진행할 수도 있구요..
비용은 월 15000원입니다.
장소는 인천 구월동 어딘가에 있구요.
추가로 같이 공부하실 분은 1~2명 생각하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내용은 자유롭게 카톡으로 문의해주세요. 아이디는 chslover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