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프로젝트 (쇼핑몰) 개발 스터디 [마감]
인원이 다 차서 마감이 되었습니다.
제목을 헷깔리게 적어놔서 스터디가 아니라고 생각했던분도 계셨던것같네요
이건 말그대로 스터디모임입니다.
연락주셨던 분들 감사하고 함께하지 못했던분들은 나중에 좋은기회가 또 있으면 함께공부했으면 좋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저는 개발 1년차인 나부랭이 개발자입니다.
비전공자에 국비학원을 나와서 취업을 했는데 부족한게 너무 많고 힘드네요 ㅠㅠ 퇴근하고 공부를 하고 싶은데
강제적인게 없어서 쉬게되구요...주말에도 늦게 일어나서 밍기적거리다보면 하루가 다 가있죠
이런 시간을 알차게 보내고자 스터디를 모집합니다.
시간은 일주일에 한번 토요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고
첫모임은 강남 스터디룸을 잡을꺼구요
스터디 내용은 간단한 쇼핑몰을 나눠서 만들 예정입니다.(상품/결제/주문/배송/매출/공통)
디자인과 퍼블리싱은 제공되고
스킬 : 자바, 웹, 모바일, 스크립트, sql, spring
대충 설렁설렁 하실 분 말고 스터디에 빠지지 않고 성실하게 나오셔서 같이 할수있는분과
저와 같은 고민을 갖고있는 분들이면 환영입니다.
중간에 하다가 빠지실분은 안되요ㅠㅠ
프로젝트를 진행하다가 힘든부분이 있으면 지원해주실 경력자분이 계셔서 걱정은 안하셔도 될것같고
3~4명정도 모집할 예정입니다.
요즘은 연말이라 시간이 안되실분들이 많을것같아서 시작일은 1월2일, 회비는 만원입니다.
디자이너분께 디자인을 배우고싶으신 분도 모집합니다. (1명)
관심있으신 분은 연락주세요!
카톡아이디 : minji506
**평일엔 회사일때문에 늦게 확인할수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