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스프링 스터디 및 인연 만드실분 안계신가요?
안녕하세요.
같이 스프링 프레임워크를 공부 하실분을 모집합니다.
저희 스터디 방식은 교재를 선정하고 매주 할당 된 부분까지 읽어온뒤에
진행하면서 모르는 부분이나 궁금한걸 서로에게 질문하고 토의 하면서 배워가는 식입니다.
교재는 '코드로 배우는 스프링 웹 프로젝트' 입니다.
기본적으로 자바는 알고 계셨으면 좋겠고요.
다들 직장인들이라서 교재를 다 읽지 못하고 오셔도 뭐라하거나 그런건 없지만...
그래도 최선을 다 해서 읽어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모집 대상은 1명 이며 현재 강남에서 스터디룸을 빌려서 스터디를 하고 있습니다.
스터디 시간은 토요일 날 12시부터 보통 오후4시까지 진행 합니다.
비용은 스터디룸비만 n/1 하시면 됩니다.(보통 시간당 1500원인듯)
신청 방법
이름
나이
하는일
연락처
를 제 카카오톡 darkduk 으로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마감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