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OKKY 송년회 회원 발표자를 모집합니다!
12월23일 OKKY 2015년 송년회
응답하라 O.K.K.Y
발표자를 모집합니다!
※ 모 집 마 감 ※
OKKY 회원 여러분, 안녕하세요~
12월 정기모임은 OKKY 2015 송년회로 진행하고자 하는데요,
자세한 공지에 앞서 (송년회 안내 및 공지사항은 오늘 중으로 올리겠습니다!)
회원 발표자 모집을 알려드립니다.
OKKY 2015 송년회의 주제는
‘OKKY의 자랑스러운 개발자, 나와 우리의 이야기’ 입니다.
1부는 OKKY 회원분들 및 kenu님의 발표
2부는 김수보 소장님, 허광남 대표님, 신정호 선임님, 김종광 대표님, 박용호 노무사님, 권병철님 등 훌륭하신 멘토님들과의 네트워킹 시간
3부는 OKKY 시상식으로 구성될 예정입니다.
이에 1부에서 발표를 맡아주실 OKKY의 회원 분들을 모집합니다!! :D
상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A. 자랑스러운 개발자, ‘나’의 이야기 | OKKY 회원 발표자
주어진 자리에서 한 해 동안 최선을 다해 살아온, OKKY 회원님들의 생생한 삶의 이야기를 듣고자 합니다. 어마어마한 활약상, 테크니컬한 이야기가 아니어도 좋습니다. ‘개발자로서의 나’의 소중한 경험을 나누어 주실, 회원 발표자분들을 모집합니다.
주제 : 2015년 ‘개발자로서의 나’의 이야기
발표 내용 예시
올해 개발자로서 기쁨/자랑스러움을 느꼈던 경험
무언가를 새로 배우고 이루어낸 경험
무너졌지만 다시 일어난 경험
나의 개발 능력으로 누군가에게 도움을 주어 보람을 느꼈던 경험 등
발표자 및 시간
1-2명의 OKKY 회원
25-30분
형식
자유 (ppt, 연설, 영상 등 어떤 방법을 쓰셔도 좋습니다^^)
모집기간 및 방법
17일(목) 오후 6시까지 hhjo@okky.kr로 성함, 전화번호, 발표주제, 발표형식을 간단히 정리하여 보내주세요.
발표자가 확정되면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2015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OKKY 회원 여러분께 개발자로서의 삶을 나누어 주실 회원님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렸듯, 특별한 경험이 아니어도 좋습니다. 개발자로서 함께 공감하고 공유하고 싶은 내용이라면 무엇이든 환영이니, 마음이 생기신다면 망설이지 마시고 편하게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따뜻하고 알찬 송년회 만들기 위해 열심히 기획 중입니다. 기대해 주세요~^^
곧 올라올 송년회 공지글을 꼭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