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스터디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자바 스터디를 모집하려합니다.
스터디 방식은
자바로 학생 관리 -성적관리 프로그램을 만드는 것을 시작으로 java프로젝트를 하나씩 진행하는식으로 하려합니다.
실력은..많이보지않지만 대신 학원생이거나, 전공자거나, 회사생활을 하시거나 이 세가지 중 한가지에 드셨으면 좋겠습니다.(아주 왕초보만..아니면 같이 으쌰으쌰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이제부터 제가 생각하는 스터디 규칙을 말씀드리겠습니다.(규칙이 마음에 안드시면..아무렇지않게 ..댓글로 말씀해주십시오. 반영하겠습니다.)
1. 주3회정도는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2. 평일 2회 토요일 1회 (일요일은 쉬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 개인시간 보장.. - )
3. 대충대충하지 않고 최대한 빠르게 스터디를 마무리하려 합니다. 한달 ~ 두달.
4. 내 시간이 아까운 만큼 .. 남들 시간도 아까운걸 아셨으면 좋겠습니다.
5. "자바 너무어려운데... 스터디나 해볼까?" 이런분보다는.. "난 자바가 너무 부족해 기본기도 부족하고 ..그런데 자바는 나에게 꼭필요해 기본이 너무 중요한걸 느껴" 이런..분이 같이했음 합니다. 쓰다보니..오글거리는데 최대한 현실적으로 쓰려다보니...이해해주세요..
jjjw1992@naver.com 으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