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 매주 금요일 개인 프로젝트/포트폴리오 스터디
안녕하세요. 저는 현직 10년차 프리랜서 자바 개발자입니다. 현재는 보험사 SM을 하고 있습니다.
업무끝나고 주중 저녁에 프로그래밍 자율스터디를 하고 있으며 주말에는 프로그래밍 강의 및 제가 관심있는 분야에 대한
스터디를 하고 있습니다.(유니티 5.0, 비쥬얼스튜디오 2015기반 C# 등)
추후에는 스위프트, 파이썬, 앵귤러 등 신기술 위주로 스터디를 해보고 싶네요.
기술은 빠르게 발전하고 있습니다. 그 어떤 개발자도 매일 공부하지 않으면 도태됩니다. 저 또한 경력이 10년차이지만,
매일 기술력을 갈고 닦아야 이바닥에서 롱런할 수 있기에 끊임없이 공부하고 있습니다. 공부자체를 좋아하기도 하구요.
근 6년간 꾸준히 해온 것 같습니다.
매주 금요일 저녁 포트폴리오 및 개인프로젝트 준비하시는 분들 대상으로 스터디를 모집하려 합니다.
혼자하기 지겹고 진도도 잘 안나가는 분. 다른 분들과의 네트워크를 통해 기술토론을 하고 싶은 분.
자신의 기술력을 테스트해보고, 신기술로 프로젝트를 만들고 싶은 분.
개인 프로젝트 완성 후 이력서에 기입하고 싶은 분.
모여서 같이 공부하고 프로젝트 개발합시다.
1. 참여 대상
- 개인 포트폴리오 작성하시는 분.
- 평소 관심있던 기술로 프로젝트를 해보고 싶은 분.
- 오픈API, 쌍방향 네트워크, 앱 연동 등 고급기술로 프로젝트 만들고 싶은 분
2. 진행방식
- 개인별 프로젝트 완성이 목표입니다. 프로젝트 진도체크, 하루 진도 설정, 모르는부분 토론이 주요 골자입니다.
- 개인으로 하실 경우, 하루 진도를 정하고 즉석에서 개발. 모르는 부분은 팀원들과 토론.
- 팀으로 하실 경우, 주제 선정 후 개인별 업무 분장. 매 모임시 진도 체크. 팀결성은 모임첫날 팀결성 원하는 분들끼리 결성.
3. 모임시간/장소/비용
- 매주 금요일 저녁 19:30 ~ 24:00 막차 끊길때까지
- 신촌 '크레바스' 건물 3층 스터디 룸.
- 시간당 2천원. 총 8천원. 먼저 가실 분은 먼저 가셔도 됩니다.
4. 신청방법
이름: 홍길동
사는곳: 부천
개발경력 또는 교육이수: 직업훈련학교 자바과정 4개월
연락처: 010-xxxx-xxxx
팀결성/개인 : 팀결성 원합니다.
azanghs@naver.com 으로 신청해주세요.
6인이상 모이면 이번주부터 진행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