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KY 5월 정기모임 : <충격> 유행 쫓던 개발자 김씨, 알고 봤더니...
신청 마감되었습니다 :)
안녕하세요.
OKKY 운영자 믿음입니다.
드디어...!!! 5월 정기모임 내용을 공개합니다.
특히 이번 발표 주제는 마치 전쟁터를 방불케 하는 수많은 개발언어의 홍수 속에서 저도 늘 고민이었던 부분이었는데 많은 기대가 됩니다.
<연사소개>
이번 정기모임 연사님은 NCSOFT 김민태 차장님입니다.
지난 OKJSP 13주년 컨퍼런스에서 "Front-end Technolgoy"에 대해서 발표해주셨고
벌써 4기를 배출한 비 개발자들을 대상으로 코딩 교육을 하는 "외계어스터디"를 이끌어 오시는 등
다양한 활동 속에서 개발자의 행복한 삶을 찾아가고 계시는 열혈 OKKY 후원자이십니다.
<발표주제>
"도구로서의 프로그래밍 언어"
서비스, 프로덕트를 만드는 데 있어 몇 가지 프로그래밍 언어와 도구가 사용될까? 한 가지? 두 가지? 필요하면 만들어서? 적은 게 좋을까 많은 게 좋을까? 무엇보다 왜 이리도 다양한 언어와 도구들이 필요한가? 죽을 때까지 개발자로 살아남을 수 있을까? 에 대한 얘기를 최근의 프로그래밍 언어의 도구화(이건 그냥 개인 생각)에 대한 개인적인 견해를 얘기해 보고자 합니다.
<정기모임 일정>
- 날짜 : 5월 29일(금), 오후 7시 30분
- 장소 : Startup Alliance (강남구 테헤란로 423, 현대타워 7층 701호 / http://startupall.kr/location)
- 회비 : 1만 원 + 알파(회식비 1/n)
<참가신청>
장소에 참여하실 수 있는 좌석이 한정되어 있어서 아래 참가신청을 해주신 분 중 선착순 50분까지 신청을 받고 혹시 너무 많은(?) 신청이 몰릴 경우 OKKY를 통해서 다시 공지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