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 Spring을 기반으로 한 웹프로젝트 스터디원을 모집합니다.
스프링4.0을 교재로하여
스프링의 주요 개념들을 공부 한 후에
프로젝트에 들어갈 것이기 때문에 노트북도 필수입니다.
바로 스프링 공부를 시작할 것이기 때문에
최소 MVC패턴에 대해 이해하시고 모델2로 게시판을 만들어 보신분들로 모십니다.
시간대는 토요일 오후 점심식사 후로 생각하고 있구요
다들 피같은 주말시간을 쪼개서 스터디를 하려는 것이니
좀 하드하게 진행 해볼까 합니다. 열의 넘치는 분들이 오셧으면 좋겠네요.
일단 사람이 모이면 시간과 장소 일정등을 결정하겠습니다.
ghduddl54@naver.com 으로 지역, 나이, 스킬 등을 적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