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서 같이 스터디 하실 분 구합니다. .
안녕하세요??? php개발자입니다. jsp개발자로전향하기 위해서 지금 자바부터 다시 공부중에 있는데 같이 공부하실 분 구합니다. . 스터디는 처음이고 스터디 시간은 주말이었으면 합니다. 같이 공부하면서 포트폴리오용 프로젝트 했으면 합니다. 그리고 취업되고나서도 계속 같이 스터디 했으면 하구요. .카톡jhr1843으로 카톡 많이 날려주세요. .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