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KY 4월 정기모임 - 매너가 사람을 만든다, Java가 IT를 만든다.
"매너가 사람을 만든다. Java가 IT를 만든다."
장소가 4층에서 지하2층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돌계단으로 내려와 주세요^^
* 참석하실 분들께선 댓글로 알려주세요 :D
안녕하세요.
OKKY 운영진 Karen 입니다.
OKKY 개편 작업과 JavaScript 컨퍼런스로 미뤄졌던 정기모임을 합니다. :D
<일정>
- 4월 23일, 목요일 / 오후 7시 30분
- 강남 알럿 스퀘어 (http://alert.cidow.com/?page_id=26)
- 수연빌딩 4층입니다. (1층 좌측 입구에서 엘리베이터로 4층으로 이동) - 2차 치맥 Time / 오후 9시
<발표>
- 스프링 보다 중요한 스프링의 특징들 - SK Planet, 박성철 팀장님
- SI 프리랜서를 위한 OKKY 프로젝트 논의
<회비>
- 참가비 : 1만원
- 2차 : 1/n
<참가신청>
- 참석 좌석이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참가 하실 분들은 댓글에 남겨주세요. ^^;;
여러분..!
맞아요, 그 박성철 팀장님이세요~^^~
스프링 뿐만 아니라 Java 개발에 대해서 심도 있는 좋은 시간이 되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그리고,
SI 프리랜서를 위한 OKKY 프로젝트를 구상하고 있습니다. 두둥~ :)
잘만 이뤄진다면 악덕 보도방을 대체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에 관해 논의하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많은 의견과 조언들 아낌없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모두 4월 23일에 뵙겠습니다.
"매너가 사람을 만든다. Java가 IT를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