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스프링 스터디 모집. 함께 WinWin 하실분 환영 입니다.
안녕하십니까.
현재 자바 웹개발에 2년차로 재직중인 1인 입니다.
웹개발을 하는 만큼 스프링에 대해 깊게 공부하고 싶어서
스터디 모집 공고를 냅니다. ㅎ
[스터디 방식]
1. 진행방식 : 미니프로젝트 OR 개인별발표
저도 초보라 스터디에대해 괜찮은 방법을 알고계신다면 상의 후 진행 방식을 결정하도록 하겠습니다.
2. 인원 : 6명
3. 장소 : 인원 확정 후 장소 상의 후 결정
4. 시간 : 토요일 오전 10시
[스터디 시작 날짜]
1. 10월 말~ 11월 초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자격조건]
1. 스프링에 대한 기초지식? (예를들면 학원에서 학습함, 현재 Spring 사용) 정도면 될것같습니다. (MVC 모델에 대한 이해정도)
2. 유비무환 개인노트북.
2. 남다른 열정!!!
3. 책임감!!!
[교재]
1. 토비스프링 3.1
2. 웹개발자를 위한 Spring 4.0 프로그래밍
위 두교재중 고민중에 있습니다.
[참여방법]
카카오톡 ID -> ssoracle
친구 추가 후 간단하게
(나이, 직업/경력, 사는곳) 남겨 주시면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빨리가려면 혼자가고 멀리가려면 함께가라는 말이있습니다.
공부에 끝이 없는만큼 좋은 인연을 만나 서로 WinWin 하는 좋은 벗이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