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JSP 3월 정기모임 발표자 모집공지~!!! 올립니다~!!!
OKJSP회원 여러분 안녕하세요.
벌써 3월 정기모임 발표자를 모집합니다.
1. 정기모임 날짜 : 3월20일(목)
2. 발표 주제 : 15~30분 회원들과 공유하고 싶은 기술 주제면 모두 환영합니다.
3. 인원 : 선착순 6명
OKJSP 정기모임 발표자라고 하면 많이 부담스러워 하시는데 개발하시면서 나누고 싶은 기술 정보가 있으시면 초급,중급,고급 레벨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발표해 주시면 됩니다.
OKJSP 정기모임은 세미나, 컨퍼런스가 아닌 오프라인 모임입니다.
서로 모여서 의견을 나누고 뒷풀이때 사는 얘기를 하면서 선후배 간의 유대를 도모하는 모임 입니다.
발표도 하고 의견도 나누고 선배 후배들과 사는 얘기도 나누는 1석 2조의 모임을 여러분들이 만들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발표를 하고 싶으신 분은 admin@okjsp.net 이메일로 발표하시는 분 성함과 간단한 주제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발표자가 모두 모집 되면 구체적인 모임 일정과 함께 다시 공지해 드리겠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운영자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