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정기모임] 2013년 OKJSP 송년회에 초대합니다.
* 안녕하세요?
지금까지 40분이 넘게 신청해 주셨습니다.
아쉽지만 장소가 협소한 관계로 여기서 마감하겠습니다.
그럼, 송년회 장소에서 뵙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40분이 넘게 신청해 주셨습니다.
아쉽지만 장소가 협소한 관계로 여기서 마감하겠습니다.
그럼, 송년회 장소에서 뵙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
![]() |
![]() |
![]() |
![]() |
![]() |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