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JSP 10월 정기모임 - 좋다 너무좋다 딱좋다~!!(장소확정)
OKJSP 10월 정기모임
옥희! 회원 여러분 안녕하세요?
하늘을 보니 이제 완연한 가을입니다.
이 좋은 날에 옥희 정모에 빠져보아요~~!!!
이번 정모에는 곧 설립되는 개발자협동조합(가칭)진행상황과 요즘 아는 사람만 알고있다는 AWS활용법 그리고 이분투 대표 유명환 대표님께서 좋은 내용으로 함께해 주실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지피지기백전불태!! [知彼知己百戰不殆] 프리랜서의 객관적인 계약관계를 바로알고 나에게 유리한 계약을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뒷풀이에는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과 사는얘기하면서 햄볶는 만남의 시간을 갖겠습니다. ^^
날짜 : 2013-10-17(목) 19:00~21:00
장소 : 강남구 역삼동 829-21 B1, ALERT(시도우 교육센터)
Topic
・ 개발자 협동조합 진행상황 공유
・ 알아두면 좋을 AWS(Amazon Web Services)활용하기
・ ARM 서버 이야기 (이분투 대표, 유명환 대표님)
・ 프리랜서 계약관계 바로알자 (이승배님)
・ OKJSP 사는 얘기
형식은 자유이고, 현재 자신이 관심있는 기술들을 나누는 자리입니다.
발표(5~20분 정도)를 희망하시면 아래 신청서란 하단 발표란에 적어주세요.
주제는 프로그래밍하면서 도움이 되는 기술이나 새로운 기술 소개 등 제한을 두지 않습니다.
발표 없이 참여만 하셔도 괜찮습니다.
[중요!!!]
1. 참가회비는 10,000원입니다. (참가회비는 현장에서 받습니다.)
2. 신청: [참가신청] (참석인원파악을 위해 꼭 [참가신청]을 해 주세요.)
3. 뒷풀이 자리는 11시 정도까지 할 예정이고, 뒷풀이 회비는 별도(1/n)입니다.
아마... 뒷풀이는 쿠팡(coupang)에서 시원~~하게 지원해 주실 예정입니다.
가벼운 몸과 마음으로 참석해 주셔도 될 듯 합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ㅎㅎㅎ
아마... 뒷풀이는 쿠팡(coupang)에서 시원~~하게 지원해 주실 예정입니다.
가벼운 몸과 마음으로 참석해 주셔도 될 듯 합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ㅎㅎㅎ
알찬 내용으로 준비했습니다.
많이 참석하시어 좋은정보 공유하고 오랜만에 오프라인으로 옥희 식구들 뵙겠습니다.
옥희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