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JSP 정기모임-2013/07/18
OKJSP 정기모임
2013-07-18(목) 19:00~21:00
데브멘토 캠퍼스
강남구 논현동 278-19 궁도빌딩 2층 (선정릉역 1번출구)
Topic
・ 구글 IO 후기 공유 (이상민)
・ 서블릿 3.0 특징 (섭외중...)
・ "협동조합, 참 좋다" 독후감 (허광남)
・ [나의 전자책 출간 경험기] (정태환)(6월에서 넘어옴)
・ 빌드도구 gradle (유성)(6월에서 넘어옴)
・ OKJSP 사는 얘기
형식은 자유이고, 현재 자신이 관심있는 기술들을 나누는 자리입니다.
6월 모임 후기: http://www.okjsp.net/seq/223603
5월 모임 후기: http://www.okjsp.net/seq/220421
4월 모임 후기: http://www.okjsp.net/seq/217905
3월 모임 후기: http://www.okjsp.net/seq/215522
2월 모임 후기: http://www.okjsp.net/seq/213081
발표(5~20분 정도)를 희망하시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주제는 프로그래밍하면서 도움이 되는 기술이나 새로운 기술 소개 등 제한을 두지 않습니다.
발표 없이 참여만 하셔도 괜찮습니다.
참가회비는 10,000원입니다.
참가회비는 온오프믹스를 통해서 결제해주세요.
뒷풀이 자리는 11시 정도까지 할 예정이고, 뒷풀이 회비는 별도(1/n)입니다.
신청: http://onoffmix.com/event/17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