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it정책토론회 참석하세요.
왠지 피곤한 월요일 잘 보내고 계신가요?
조금만 참으세요~ 오늘 청책토론회는 IT개발자가 주인공입니다.^^
그리고 SNS로도 참여하시도록 주변분들께 많이 알려주세요~
오늘의 SNS 해시태그는 #it청책 입니다.^^
◆ 일시 : 오늘(6.24) 저녁 7시
◆ 장소 : 서울시청 본관 8층 다목적홀
◆ 오시는 길 : 시청역 5번출구, 신청사 1층에서 엘리베이터 1.2.3호기 이용
* 대중교통 이용 부탁드리고, 원활한 행사진행을 위해서 5분 일찍 도착하는 센스..부탁드려요.
저녁식사는 미리 하시고 참석해주세요^^
- 서울시 -
신청안하시고 첨석하셔도 자리 마련해준답니다.
조금만 참으세요~ 오늘 청책토론회는 IT개발자가 주인공입니다.^^
그리고 SNS로도 참여하시도록 주변분들께 많이 알려주세요~
오늘의 SNS 해시태그는 #it청책 입니다.^^
◆ 일시 : 오늘(6.24) 저녁 7시
◆ 장소 : 서울시청 본관 8층 다목적홀
◆ 오시는 길 : 시청역 5번출구, 신청사 1층에서 엘리베이터 1.2.3호기 이용
* 대중교통 이용 부탁드리고, 원활한 행사진행을 위해서 5분 일찍 도착하는 센스..부탁드려요.
저녁식사는 미리 하시고 참석해주세요^^
- 서울시 -
신청안하시고 첨석하셔도 자리 마련해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