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원순시장님이 개발자의 목소리를 듣고싶어하세요.
얼마 전에 트위터에 서울시 CIO 김경서 정보기획단장님의 트윗이 올라왔습니다.

관심있다고 말씀드렸더니 한 번 뵙자고 해서 단장님을 먼저 만나뵙고 왔습니다.
박원순 서울시장님이 SW개발자들에게 관심이 무척 많다고 하시네요.
서울의 혁신에 IT가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고, 그 중에서도 SW에 많은 기대를 갖고 있는데, 근래 들어 SW개발자 상황이 안 좋다는 얘기를 많이 전해 들으시고, 서울시 차원에서 개발자들을 도울 방안이 없는지 많이 듣고 싶어하신다고 합니다.
프리랜서, 정규직 상관없습니다.
"서울시가 개발자들을 위해 이런 것 해주면 좋겠다"는 생각 갖고 계신 분들 저와 같이 가시죠.
교수, 기업가들보다는 현장에서 개발하시는 분들의 목소리를 듣고 싶어하십니다.
예상시간은 약 2시간입니다.
참여 의향 있으신 분은 아래 댓글로 우선 신청해 주시고,
제게 성함과 연락처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제 이메일은 sbroh(at)okjsp.net 입니다.
[박원순 시장 IT개발자 지원정책수립 청책토론회]
-일시: 2013년 6월 24일 (월) 저녁 7시
-장소: 서울시청 (자세한 장소 추후 공지)
=-=-=-=-=-=-=-=-=-=-=-=-=-=-=-=-=-=-
6월 24일에 앞서 6월 20일 목요일에 미리 한 번 모여 참석자들끼리 사전에 어떤 건의를 할 것인지 논의해 봤으면 합니다. (꼭 오셔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토론회 준비를 위한 가벼운 수다모임]
-일시: 2013년 6월 20일 (목) 저녁 7시
-장소: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02-10 아남타워 1109호
-약 2시간 정도 토의, 신청자 8명 이상 넘으면 1층의 호프집으로 이동하여 진행하겠습니다.
이 모임 관련해서도 역시 댓글 및 메일 주시면 좋겠습니다.
둘 다 참석해도 좋고, 둘 중 하나만 참석하셔도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sbro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