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소모임 합니다.
안녕하세요. 이번달부터 백수질 하는 Q u i c K 입니다.
이번달도 어김없이 개발자 소모임 합니다. 참석 정원은 30명이 맥스라서 그 전에 온오프 믹스를 통해 신청 먼저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지난번 모임에 26분 오셨는데 장소가 30명 정도 되면 앉을 자리가 없을거 같더군요.
이점 유념하세요.
소개는 아래와 같습니다.
OKJSP 개발자 소모임
Topic
・ 빌드도구 gradle (유성)
・ 무료 서버 호스팅 ucloudbiz, amazon EC2 (허광남)
・ node.js 를 활용한 개발과 문서화 자동화 방법 연구 및 실 사례 발표 (섭외 - 쌀맛)
・ 나의 전자책 출간 경험기 (정태환)
그리고 오프라인 전용 사는 얘기...
장소
・ 강남구 논현동 278-19 궁도빌딩 2층 (선정릉역 1번출구 50미터 앞 미니스톱 2층 데브멘토)
일시
・ 6월 18일 화요일 저녁 7시
참여 신청
・ http://onoffmix.com/event/16155 온오프믹스 회비 1만원 입니다.
만약 자리가 꽉 찬다면 온오프믹스 결제 기준으로 좌석을 선 배정 할 수 밖에 없으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
자세한 공지사항은 http://okjsp.net/seq/222026 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아울러 다음달 섭외 강사님은
Servlet 3.0 Spec 소개 - 발표자분이랑 연락 먼저 해보고 확정 짓겠습니다.
JDBC Spec 소개 - 발표자료는 있습니다만 발표자 분들과 먼저 연락 후 확정 짓겠습니다.
초급 개발자를 위한 자료구조 - Q u i c K
발표자 모집합니다. ^_^; 좋은 주제, 월별로 다양한 주제로 운영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이번달도 어김없이 개발자 소모임 합니다. 참석 정원은 30명이 맥스라서 그 전에 온오프 믹스를 통해 신청 먼저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지난번 모임에 26분 오셨는데 장소가 30명 정도 되면 앉을 자리가 없을거 같더군요.
이점 유념하세요.
소개는 아래와 같습니다.
OKJSP 개발자 소모임
Topic
・ 빌드도구 gradle (유성)
・ 무료 서버 호스팅 ucloudbiz, amazon EC2 (허광남)
・ node.js 를 활용한 개발과 문서화 자동화 방법 연구 및 실 사례 발표 (섭외 - 쌀맛)
・ 나의 전자책 출간 경험기 (정태환)
그리고 오프라인 전용 사는 얘기...
장소
・ 강남구 논현동 278-19 궁도빌딩 2층 (선정릉역 1번출구 50미터 앞 미니스톱 2층 데브멘토)
일시
・ 6월 18일 화요일 저녁 7시
참여 신청
・ http://onoffmix.com/event/16155 온오프믹스 회비 1만원 입니다.
만약 자리가 꽉 찬다면 온오프믹스 결제 기준으로 좌석을 선 배정 할 수 밖에 없으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
자세한 공지사항은 http://okjsp.net/seq/222026 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아울러 다음달 섭외 강사님은
Servlet 3.0 Spec 소개 - 발표자분이랑 연락 먼저 해보고 확정 짓겠습니다.
JDBC Spec 소개 - 발표자료는 있습니다만 발표자 분들과 먼저 연락 후 확정 짓겠습니다.
초급 개발자를 위한 자료구조 - Q u i c K
발표자 모집합니다. ^_^; 좋은 주제, 월별로 다양한 주제로 운영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