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삥운영자 뜯어먹기] 수요일 맥주 번개
안녕하세요.
수요일에 신임운영자가 인사드리는 맥주 번개를 하려 합니다.
시간되시는 분들은 참석하셔서 가볍게 맥주 한 잔 하시고
다른 분들과 인사도 나누시고,
앞으로 OKJSP에 바라는 바 등에 대해서 얘기할 수 있는
시간 되었으면 합니다.
- 일시: 2013년 4월 10일 오후 7시
- 장소: 세계맥주호프 <TEXAS> 02-562-8283- 주소: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02-10번지 아남타워 후문
- 회비: = ( 총 계산 - 20만원 ) / N
20만원은 제가 내고, 초과되는 금액에 대해서는 1/N 하겠습니다.
인원이 아주 조금 오면 공짜로 드실 수도 있겠죠? ^^
참석하시는 분들께 소정의 선물............은 없지만
생각지 못한 경품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없을 수도..)
참석 가능하신 분들, 아래에 댓글 달아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