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JSP 소모임-2013/02/19
신청: http://onoffmix.com/event/12577
가벼운 주제로 가볍게 모이는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들의 소모임입니다.
OKJSP 소모임
2013-02-19 19:00~21:00
데브멘토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40-13 MK빌딩 2층 (주)모자이크넷
Topic
・ OKJSP 사는 얘기
・ 메이븐을 이용한 개발
・ WIN7PE와 만능고스트로 10분만에 OS설치 (참서빈)
・ (발표자 모집)
형식은 자유이고, 현재 자신이 관심있는 기술들을 나누는 자리입니다.
발표(5~20분 정도)를 희망하시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주제는 프로그래밍하면서 도움이 되는 기술이나 새로운 기술 소개 등 제한을 두지 않습니다.
발표 없이 참여만 하셔도 괜찮습니다.
참가회비는 10,000원입니다.
참가회비는 온오프믹스를 통해서 결제해주세요.
뒷풀이 자리는 11시 정도까지 할 예정이고, 뒷풀이 회비는 별도(1/n)입니다.
장소후원 SKPlanet (http://readme.skplane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