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JSP 소모임-2013/01/31
가벼운 주제로 가볍게 모이는 엔지니어들의 소모임입니다.
참가신청 : http://onoffmix.com/event/12120
OKJSP 소모임
2013-01-31 19:00~21:00
신촌비즈센터
Topic
・ 2013년 개발 기술 트렌드 (UI, 스프링 쏠림, 대안언어들과 프레임워크, Java8)
・ 2012년 회고
・ OKJSP 뜨거운 이야기
형식은 자유이고, 현재 자신이 관심있는 기술들을 나누는 자리입니다.
발표(10~20분내)를 희망하시면 kenu.heogn@gmail.com 으로 보내주세요.
발표 없이 참여만 하셔도 괜찮습니다.
참가회비는 10,000원입니다.
참가회비는 온오프믹스를 통해서 결제해주세요.
뒷풀이 자리는 11시 정도까지 할 예정이고, 뒷풀이 회비는 별도(1/n)입니다.
후원 SKPlanet (http://readme.skplanet.co.kr/)
참가신청 : http://onoffmix.com/event/121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