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 스터디 하면서 같이 프로젝트 진행할 팀원 모집합니다.
4월 초부터 시작하여, 4개월간 자바 웹 개발 프로젝트를 참여할 팀원을 모집합니다.
현재 프로젝트 팀원은 저 포함하여 2명 확정이고 2명의 팀원을 구하여서 4명이서 운영할 계획
입니다.
소호류 사무실을 임대하여 프로젝트를 오전부터 저녁까지 진행할 예정이니 이것에 매여서 열
심히 하실분 구합니다.
현직 자바 개발자가 프로젝트에 필요한 강의와 리드를 할 예정입니다.
* 목적 : 상용화가 가능할 정도의 퀄리티의 웹 개발 프로젝트.
* 모집수준 : 일단 자바 기본과 웹을 배우신 분중 열심히 참가하실수 있으신분!
* 시간 : 최소 주5일 오전부터 저녁까지의 장시간..
* 장소 : 팀원 구성후 추후 결정.(서울 강남, 사당 지역)
* 회비 : 소호류의 4~5인 사무실을 임대하여야 하므로..한달에 10만원 내외의 회비 예상.
* 모집인원 : 총 4명의 팀원중 2명만 더 모집합니다.
* 진행방식 및 프로젝트 스케쥴.
* 아이템 선정(서비스를 위한 아이템)
* 화면 설계(기획서 작성)
* 일정 작성
* 디자인
* 퍼블리싱
* 데이타 베이스 설계
* 시스템 구축(linux, apache + tomcat + mysql)
* 개발(mvc)
* 완료
* 프레임웍 적용 및 재 구축(spring + ibatis)
* 모바일 설계
* 모바일 디자인
* 모바일 개발(android)
참여하실 생각이 있으신분은 아래 신청양식에 복사해서 적어주시고 perkana@naver.com ,
eggrok@gmail.com 로 보내주시면 개별적으로 답멜을 드리겠습니다.
* 신청양식
1. 성명 : 홍길동
2. 나이 : ??
3. 거주지 : 신촌, 강남
4. 프로그래밍 경력 : 컴.공 전공 졸업후 학원에서 자바,웹 공부.
5. 연락처 : ??????
6. 취미 : ...
7. 참고사항 : ...
8. 참여동기및각오 : ...
참고로 저는 컴퓨터 비전공자로서 현재 28살 입니다. 학원에서 자바 기본과정은 배웠고..
자바 웹과정을 3월말까지 수강 예정입니다.. 저는 프로젝트후에 취업을 목표로 하고있지만 꼭
취업이 아니여도..절박하시고 열심히 하실분들 신청서 작성해서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