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정보처리 방침 어쩌고 작업들 많이 하시나요?
내용 컨트롤C 컨트롤V 한다음 끄적끄적 거리는 작업이요.
이런 내용을 넘겨받을 때는 항상 .doc나 .docx 로 받았습니다.
그거 IDE에다가 붙여넣기 하면 서식들 다 깨져버리니 일일이 수작업으로 <br> 넣어주고 <li><ul><ol> 넣어주고 깨진문자 제거하고 표그려주고 뭐 그런거 하는데
왜 이런일을 해야하는지 아직도 납득을 못하겠습니다. 그냥 처음부터 메모장 파일로 주면 이런 쓸데없는 작업들을 안하는데요,
심지어 방침내용 자체가 몇번 바뀌면 또 그작업을 해줘야 하고요
지금까지 다녀본 직장들 중에 안그런 직장이 없었네요.
다른분들은 작업 어떻게 하시나요? 혹시 좀 좋은 방법 있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