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선 진짜 거지같다
저만 그런가요 1년정도 쓰는데 아무리 써도 익숙해지지가 않네요 뭔가..
너무 불편해요
var 이런것도 안 써서 어디서 변수가 시작되는지 알기도 힘들고
괄호가 없어서 너무 햇갈리네요 ㅠㅠ
타입도 강제가 아니다 보니 뭐가 있는지 알기도 힘들고
dict랑 object 값 가져오는 것도 아직도 햇갈려요…왜 자바스크립트처럼 통일되게 하지 않니 ㅠㅠ
저만 그런가요 1년정도 쓰는데 아무리 써도 익숙해지지가 않네요 뭔가..
너무 불편해요
var 이런것도 안 써서 어디서 변수가 시작되는지 알기도 힘들고
괄호가 없어서 너무 햇갈리네요 ㅠㅠ
타입도 강제가 아니다 보니 뭐가 있는지 알기도 힘들고
dict랑 object 값 가져오는 것도 아직도 햇갈려요…왜 자바스크립트처럼 통일되게 하지 않니 ㅠ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