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차 개발자 진로 고민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7년차 개발자고 나이는 38살 입니다. (PM 1년 + 게임 개발1년 IT경력은 총 9년이네요.)
AI붐으로 진로에 대해 다시 고민을 하는 시점이 왔습니다.
제 계획은
A. 컴공 야간 석사진학
B. 로봇 엔지니어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전향
을 계획중에 있는데 어떤게 좋을까요..?
정년까지 안정적으로 일하는게 목표입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7년차 개발자고 나이는 38살 입니다. (PM 1년 + 게임 개발1년 IT경력은 총 9년이네요.)
AI붐으로 진로에 대해 다시 고민을 하는 시점이 왔습니다.
제 계획은
A. 컴공 야간 석사진학
B. 로봇 엔지니어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전향
을 계획중에 있는데 어떤게 좋을까요..?
정년까지 안정적으로 일하는게 목표입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