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있는게 없는 4학년 컴공 대학생입니다
3학년까지 학교만 다니면서 과제랑 시험만 보고 스펙 쌓을 생각은 안하고 현실에만 안주하면서 살다가 4학년이 되고 나니 혼자만의 힘으로 졸작을 만들어야 하는데 아는것은 없어서 그동안 나는 도대체 뭘 했나 생각하면서 자신을 돌아보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일단 졸업프로젝트는 통과해야겠다고 생각해서 리액트 강의 하나 붙잡아서 간단한 웹페이지 하나 만드는걸 목표 삼아 하고 있습니다.
코테 준비도 겸사겸사 하려고 준비중인데 너무 늦게 시작했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뭐 어떻게든 되겠지 라는 마인드로 나아갈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