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히 앱이 만들어집니다.

maccy 가 맘에 들어서 UI 를 배꼈더니 너무 똑같네요.
특화된 기능으로 iCloud 동기화 기능을 추가하고 싶은데…
개발자 계정 (99달라 던가) 을 파야 한다는 군요.

maccy 가 맘에 들어서 UI 를 배꼈더니 너무 똑같네요.
특화된 기능으로 iCloud 동기화 기능을 추가하고 싶은데…
개발자 계정 (99달라 던가) 을 파야 한다는 군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