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네카라쿠배당토' 채용 분위기
제 느낌대로 씁니다. 잘못된 부분이 있으면 지적해 주세요.
괄호 안은 Tech 분야 (개발자+Data+보안) 오픈 포지션의 수.
네: 아무도 안나감. 채용 거의 안함. 극히 일부 필요한 선수들만 채용. (11)
카: 회사 분위기가… 채용은 거의 안함. 극히 일부 필요한 선수들만 채용. (13)
라: 아무도 안나감. 채용 거의 안함. 극히 일부 필요한 선수들만 채용. (3)
쿠: 꽤 많이 함. 사회 분위기 때문에 죄지은 분위기(?)로 일하고 있음. (97)
배: 좋은 개발자 많이 나가서 분위기 안좋음. 네카라쿠배에서 빼야 한다는 얘기도 나옴. (19)
당: 얼마 전 구조조정 얘기도 있었던 것 같은데. (확인 필요) 채용은 조금씩 계속 하는 중. (33)
토: 채용 계속 열심히 함. 이슈 들리는 것 없음. 제일 추천할 만. (63)
저 큰 회사들 채용의 합이 239명이라니….. 2400명도 아니고. ㅠㅜ
위의 리스트 중에서 신입 채용은 1-2% 정도인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