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웹개발은 종말 수준인거 같은데...
저만 해도 예전엔 토이프로젝트, 사이드프로젝트로 웹서비스 위주로 개발했다면
요즘은 생각해보니 웹 개발을 해본게 회사업무 빼곤 없는거 같네요.
거의 ai에이전트, 자동화 이런거 위주인듯요.
웹을 만들어도 껍데기랑 라우터 정도의 느낌이고
내부 코어는 llm 통한 자동화나 에이전트고…
저만 해도 예전엔 토이프로젝트, 사이드프로젝트로 웹서비스 위주로 개발했다면
요즘은 생각해보니 웹 개발을 해본게 회사업무 빼곤 없는거 같네요.
거의 ai에이전트, 자동화 이런거 위주인듯요.
웹을 만들어도 껍데기랑 라우터 정도의 느낌이고
내부 코어는 llm 통한 자동화나 에이전트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