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잘못 생각 하고 있는건지 궁금해요..
이직을 하고 있는데
이력서에 이전회사 연봉을 기록 하였는데
면접 제의가 와서 면접을 다 보면
저희는 연봉 테이블이 있어서 입사 하시면 현재 연봉보다 약간 낮으실수 있다 괜찮으신가요?
이렇게 물어보시는데 솔직히 전 이게 이해가 안돼요..
애초에 지금 연봉보다 더 낮게되면 전 저한테 면접제의를 하면 안된다고 생각하는데 이거 제가 잘못 생각하고 있는건가요..? 2군데나 벌써 이랬는데요
제가 불만이 있는건 아니고, 원래 다른조건들을 고려해서 이전회사 보다 연봉 더 못주지만 선택해봐라. « 이 의도로 면접제의하는 회사가 많은지 순수히 궁금합니다.
아니면 제가 면접을 잘 못 봐서 원래 더 주려다 저런말을 하는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