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 승인 질문
올해 4년차 직장인 입니다.
저희 회사는 보통 사전에 ~~한 이유로 언제 휴가를 써야 될것 같다고 사수분께 말씀을 드리고 휴가 신청을 올립니다.
그런데 내일 급하게 은행이랑 구청에 가봐야 할 일이 생겨서 휴가를 써야 할것 같은데…사수분께서 오늘 몸이 안좋으셔서 급하게 휴가를 내셨습니다.
아까 점심 시간 끝나고 카톡 메세지로 내일 휴가를 급하게 써야 될 것 같다. 죄송하다 라고 드렸는데 몸이 많이 안좋신지 아직 카톡을 안읽으셨네요..
은행 대출 상담이랑 등등…급한 일이라 휴가를 쓰는건데…사수분께서는 답장이 없으신데…그렇다고 바로 휴가 신청을 올리자니…고민입니다.
어떻게 해야 될가요…영업팀이나 다른 부서 팀장 급 분들께 말씀드리고 휴가 신청올리는게 나을까요..아님 휴가는 포기해야 하는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