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에서 닷넷으로 넘어가는 것 어떻게 생각하세요?
닷넷 시장이 훨씬 작은 것은 인지하고 있습니다.
지금 걱정 되는것은 두 가지입니다.
하나는 닷넷으로 갔다가 자바로 돌아오지 못 할것 같은 두려움(만약 가서 만족한다면 계속 닷넷을 하겠지만, 시장에 대하여 만족하지 않으면 자바로 올 수 있기에)
두번째는 작은 시장으로 가서 연봉 인상률이 적어질 수 있다는 불안감입니다.
5년 이하 경력인데, 현재 기로에 서있는 듯한 느낌입니다.
닷넷 시장은 어떤지 또는 위 고민에 대한 현실적인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