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뒤엔 뭘 하고 있을까요?
개발자 3년
PMO 3년
개발자 7년
DevOps 3년
언제까지 할 수 있을지? 다음 진로는?
눈앞에 닥친일 쳐내는건 쉬운데, 길게 보면 어렵네요.
원래 어려워지는 타이밍인데 누가 AI를 잔뜩 끼얹어놔서 더 복잡해졌어요.
뭐가 됐든 마지막까지 최선을…
개발자 3년
PMO 3년
개발자 7년
DevOps 3년
언제까지 할 수 있을지? 다음 진로는?
눈앞에 닥친일 쳐내는건 쉬운데, 길게 보면 어렵네요.
원래 어려워지는 타이밍인데 누가 AI를 잔뜩 끼얹어놔서 더 복잡해졌어요.
뭐가 됐든 마지막까지 최선을…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