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크탑 있으면 노트북 필요 없겠죠..?
집에서 데스크탑으로 하려니 뭔가 환경이 편안해서 그런지 집중이 안되고 딴짓을 하게 되가지고..
노트북을 사서 카페에서 해볼까 생각중인데 고민되네요..
그냥 의지만 있으면 안사고 하는게 돈아끼고 낫겠죠?ㅠ
집에서 데스크탑으로 하려니 뭔가 환경이 편안해서 그런지 집중이 안되고 딴짓을 하게 되가지고..
노트북을 사서 카페에서 해볼까 생각중인데 고민되네요..
그냥 의지만 있으면 안사고 하는게 돈아끼고 낫겠죠?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