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토큰 이야기보다가 생각난 아재개그
내가 AI가 되어 버리면 토큰이 무제한 임
가끔 카페인 혹은 니코틴, 알콜만 적절하게 투입해주면
금상첨화
원래 난시가 좀 있었는데
나이가 먹으니 눈이 침침해져서
텍스트가 2배 이벤트로 보이는건 좋은건지 모르곘네요
안구 건조때문인가 싶어 난생 처음으로 인공눈물 사봤습니다.
내가 AI가 되어 버리면 토큰이 무제한 임
가끔 카페인 혹은 니코틴, 알콜만 적절하게 투입해주면
금상첨화
원래 난시가 좀 있었는데
나이가 먹으니 눈이 침침해져서
텍스트가 2배 이벤트로 보이는건 좋은건지 모르곘네요
안구 건조때문인가 싶어 난생 처음으로 인공눈물 사봤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