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I를 이런식으로 짜둔 곳도 있군요
메크로 사용 방지를 위한 설계인지는 모르겠지만
이게 뭐라고 표현해야될지 모르겠는데 약간 메인화면에서 메뉴를 들어가면
탭 형식으로 그 메뉴 화면이 뜨고
할 일을 한 다음에 약관 동의같은 체크박스들이 떠있는데
짧은 시간동안 그 체크박스들에 ‘동의합니다‘를 체크하면 높은 확률로 그 UI 상에서 아예 들어가있는 메뉴의 탭을 닫고 다시 시도해달라는 메시지가 뜨던데
왜 이런식으로 설계를 해둔건지 모르겠더라구요 ㅋㅋㅋㅋ
이게 의도한건지 아니면 시스템상 불안정해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체크박스를 빨리 체크했다고 저런 인터락?을 만드는 케이스가 있긴하려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