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오히려 일할때 위아래 없다고 생각하면서 합니다.
사회성 없다 하겠지만, 최소한의 예의는 지키되 무조건 업무만 생각해요. 상사라서 괜히 눈치보고 조심스럽게 대하면 더빨리할것도 더느리더라구요. 일할땐 차갑고 냉정하게, 물론 주변에 안남더라도 프로젝트 성공만 보고 갑니다.
사회성 없다 하겠지만, 최소한의 예의는 지키되 무조건 업무만 생각해요. 상사라서 괜히 눈치보고 조심스럽게 대하면 더빨리할것도 더느리더라구요. 일할땐 차갑고 냉정하게, 물론 주변에 안남더라도 프로젝트 성공만 보고 갑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