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군 통합한 회사 이신분 계실까요?
대 AI시대.. 저희 회사도 피해갈 수 없었습니다.
직군 통합 할 예정입니다. 1차적으로 기획+디자인+개발 합쳐집니다.
나중엔 비 프로덕트 분들도 합쳐지겠죠..?
한사람이 빌더가 되어 모든업무 다 해야합니다.
일반 개발자는 무시를떠나 인정을 아예 못받네요.
운영업무 하셨던 분들도 회원관리 대시보드 만들고 직접 인프라 올리고, 자동화시키고 이러니..
더 바빠 미치고 압박도 들어오니 미치겠네요
시대 흐름 쫒아가다 가랑이 찢어질 것 같아요
저와 같은 상황이신 분 또 계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