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고사직당한 3년차 퍼블리셔입니다,,
퍼블 물경력 조금 있는 비전공자 고졸 32살 리액트 독학하려합니다..
물론 결과가 정해주겠지만 매력이 있을까요..?
답답한 마음에 위로보단 현실적인 시장에 흐름에 관해 듣고 싶습니다..
주니어 아니신분들이 보기엔 어떨지요..
퍼블 물경력 조금 있는 비전공자 고졸 32살 리액트 독학하려합니다..
물론 결과가 정해주겠지만 매력이 있을까요..?
답답한 마음에 위로보단 현실적인 시장에 흐름에 관해 듣고 싶습니다..
주니어 아니신분들이 보기엔 어떨지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