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사에게 '해봅시다' 라고 하는것.
제목 그대로, 상사에게 “한번 해봅시다” 라고 하는건 어느정도의 하극상 인가요?
이 일로 평소 화 한번 안내던 상사가 그 말을뱉은 인턴을 혼내더군요.
근데 그 인턴분은 왜 이게 잘못된건지 전혀모르시더라구요.
“해봅시다” 라는 말이 파이팅 넘치고 좋은거 아니냐구요…
제가 “상급자에게 할말론 부적절하다” 라고 말해도 계속 갸우뚱하시네요
제목 그대로, 상사에게 “한번 해봅시다” 라고 하는건 어느정도의 하극상 인가요?
이 일로 평소 화 한번 안내던 상사가 그 말을뱉은 인턴을 혼내더군요.
근데 그 인턴분은 왜 이게 잘못된건지 전혀모르시더라구요.
“해봅시다” 라는 말이 파이팅 넘치고 좋은거 아니냐구요…
제가 “상급자에게 할말론 부적절하다” 라고 말해도 계속 갸우뚱하시네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