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사는 얘기·3개월·1.5kjsuhz6년차 개발자인데 이직할때아직 회사 면접에서 자기소개 다 하나요..?진짜 궁금한게 경력 15년 20년 이런 시니어 분들도 자기소개해요..?? 기술면접보가 더 시러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