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사막 예구하신분?
저는 갓겜충이라, AAA 게임 아니면 잘 안사는데, 오랫만에 사보고 싶은 게임이네요.
CPU 사양이 좀 딸리긴 한데 1080p 에 30 프레임 목표로 하면 또 돌아갈 것 같기도 하고…
(집의 게임컴이 GPU 는 GTX1070 에 CPU 는 인텔 4세대 i5 4690 입니다. 고전 게임을 주로 합니다.)
가격은 일반판이 대략 8만원. 볼륨에 비하면 싼거라고 생각합니다.
몇년후에 DLC 다 나온다음에 살지, 지금 살지 고민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