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중 개인공부 괜찮을까요?
안녕하세요. 현재 프로젝트 파견 나와 있는 1년차 프론트엔드 개발자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타사 연계 업무를 제외한 제 담당 파트 개발은 모두 끝난 상태입니다.(협력사에서 개발일정이 계속 미뤄지는 바람에 시간이 좀 많이 뜬 상태입니다.) 남은 2개월 동안은 자잘한 버그 수정 정도만 하면 될 것 같은데, 이 시간을 어떻게 활용할지가 고민이라 조언 구합니다.
저희 팀 분위기는 각자 할 일 다 하면 자유롭게 터치 안 하는 분위기인데, 문제는 이번에 자리 이동을 하면서 사무실 중앙 자리로 옮기게 되었습니다. 고객사 분들이나 타사 분들이 수시로 지나다니는 위치라 눈치가 좀 보이네요.
다들 시간이 붕뜨면 어떻게 하시나요..? 그리고 개인 공부하는걸 좀 안 좋게 보시는 분들도 계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