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권
신입 개발자가 금융권 SI/SM 중에 어떤 업무가 더 괜찮을까요? (고를 수 있는 상황일 때)
SM는 금융 도메인에 대해서는 잘 알게 되지만,
개발 비중이 적고
계속 전화를 받거나 하는 커뮤니케이션 업무가 많다고 들었습니다.
성장성을 생각하면 일단 SI 업무가 좋을까요?
신입 개발자가 금융권 SI/SM 중에 어떤 업무가 더 괜찮을까요? (고를 수 있는 상황일 때)
SM는 금융 도메인에 대해서는 잘 알게 되지만,
개발 비중이 적고
계속 전화를 받거나 하는 커뮤니케이션 업무가 많다고 들었습니다.
성장성을 생각하면 일단 SI 업무가 좋을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