닷넷으로 이직준비하는건 별로일까요??
현재 델파이로 된 레거시 프로그램을 유지보수 하고 있습니다. 자바공화국이라고 해도 경쟁률도 박터지고, 처음부터 배우기도 힘든데
혹시 C# 닷넷으로는 먹고살기가 힘들까요..? 일자리가 거의 없는수준이라고 들었습니다 ㅠ
현재 델파이로 된 레거시 프로그램을 유지보수 하고 있습니다. 자바공화국이라고 해도 경쟁률도 박터지고, 처음부터 배우기도 힘든데
혹시 C# 닷넷으로는 먹고살기가 힘들까요..? 일자리가 거의 없는수준이라고 들었습니다 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