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하나의 프로젝트를 끝내고..
전 프로젝트를 끝낸 그 주말에 바다를 보러 다녀옵니다.
이전에는 꼭 동해를 갔지만 요즘은 서해도 다녀옵니다.
아직 겨울의 공기가 가시지 않은 바다를 보러 주말에 다녀올까 합니다.
뭔가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화가 났던 모습들을 다 잊어버리려..
남해바다에서 태어났지만 동해바다의 큰 파도가 그립더라구요…
프로젝트가 끝나면 다른 프로젝트를 들어가기 위한 자신만의 준비작업들이 있으신가요?
전 프로젝트를 끝낸 그 주말에 바다를 보러 다녀옵니다.
이전에는 꼭 동해를 갔지만 요즘은 서해도 다녀옵니다.
아직 겨울의 공기가 가시지 않은 바다를 보러 주말에 다녀올까 합니다.
뭔가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화가 났던 모습들을 다 잊어버리려..
남해바다에서 태어났지만 동해바다의 큰 파도가 그립더라구요…
프로젝트가 끝나면 다른 프로젝트를 들어가기 위한 자신만의 준비작업들이 있으신가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